본문바로가기

자주묻는 질문

Q [취소,교환,반품 ]면세점이나 기타 경로로 구매한 제품을 취소, 교환, 반품 할 수 있나요?
A
한국 정식 판매처(직영매장, 로이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)가 아닌 곳에서 구매하신 경우, 해당 구매처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 
Q [취소,교환,반품 ]주문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한가요?
A
 - 주문/배송 상태가 "결제완료"인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. 
   그 이후에는 제품이 출고되어 취소, 변경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 - 취소 시 부분취소는 불가능하며, 전체 취소 후 재구매 해주세요. 
 - 비회원 주문건의 경우 고객센터 02-517-5616 로 문의해주세요. 
 - 카드환불의 경우 카드사 정책을 따르며,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주세요. 
Q [취소,교환,반품 ]배송 받은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1) 마이페이지> 1:1문의를 통해 상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  
2) 상품 수령일 포함 2일이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  
3) 문제가 되는 부분과 그 당시 상황을 자세하게 사진으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4) 제품을 그대로 냉동보관 해주시기 바랍니다.
* 비회원의 경우 고객센터 02-517-5616 를 통해 상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 
* 사전 접수 없이 임의로 반품된 제품의 경우 교환, 반품,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Q [제품관련]제품의 구성을 변경 할 수 있나요?
A
로이즈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일본에서 제조하여 완제품의 형태로 수입하고 있습니다. 
그렇기 때문에 상품의 내용물을 바꾸는 것은 어렵습니다.
Q [제품관련]일본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인가요?
A
한국 정식 판매처(직영매장, 로이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)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동일합니다. 
Q [제품관련]알레르기 정보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A
각 제품 상세페이지란에서 알르레기 정보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Q [제품관련]알코올이 들어있는 생초콜릿은 아이들이 먹어도 되나요?
A
생초콜릿 제품 중 오레, 화이트, 말차, 샴페인은 풍미를 위하여 알코올이 1%미만 배합되어 있습니다. 
알코올 맛이나 향이 강하게 나지는 않으나, 아이들이 먹는것이 걱정이 되신다면 무알코올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.
* 무알코올 제품 : 마일드카카오, 가나비터, 마일드밀크, 마일드화이트, 에콰도르스위트
* 시즌 한정제품의 경우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Q [제품관련]제품 칼로리는 어떻게 되나요?
A
각 제품의 상세페이지란에서 칼로리 정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[제품관련]생초콜릿의 카카오 함량은 어떻게 되나요?
A
밀크초콜릿 기준 20~30%, 비터 초콜릿 기준 40% 정도입니다. 
Q [제품관련]생초콜릿이란 무엇인가요?
A
생초콜릿은 초콜릿에 생크림을 더해 질감과 식감을 부드럽게 한 초콜릿을 말합니다.
풍미를 위해 양주가 1%미만 배합된 제품도 있습니다. 
생초콜릿의 "생"은 풍부하게 사용되는 생크림을 가리키며 신선한 맛, 부드러움도 나타냅니다.